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하개! 가족찾개!' 유기견 기부 캠페인
작성자 Our territory (ip:125.131.18.187)
작성일 2020-02-12 16:18:53
조회수 550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펫 테리토리의 유기견 기부 캠페인 `건강하개! 가족찾개!`가 오는 11월 25일까지 오마이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중이다. 

이상윤, 2AM 정진운·이창민, 슬리피, 김승현, 나윤권, 심지호, 개그맨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상준 등 다수의 스타가 참여하는 본 기부 캠페인은 클릭비 출신 노민혁 대표가 직접 기획했다.

유기견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가족을 찾고, 노견들이 집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유기견 건강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노민혁 대표는 "나 역시 유기견을 입양해 키우고 있다. 생후 얼마 되지 않은 강아지들의 경우, 생활 환경이 향후 건강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 줄 알게 됐다. 더 많은 유기견이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을 찾기를 바란다."라며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했다.


`반려동물의 관절과 면역을 책임진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펫 테리토리 프로젝트는 보호소에서 보호 중인 유기 동물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가족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펀딩을 통해 생산되는 펫 테리토리 영양제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전달될 예정이다. 펫 테리토리 영양제는 사료에 뿌려 먹는 분말형 영양제로, 주성분인 아라자임은 특허받은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이다. 높은 단백질 분해 효능과 항균·항염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면역력 증강, 관절염, 장염 예방, 간 기능 개선, 피모 개선에 탁월하다. 여기에, 반려견의 체내 단백질을 분해해 다양한 사료들의 높은 소화율을 높여 준다. 브랜드 펫 테리토리 정식 론칭은 12월 예정이다. 

한편, KT `올레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견이 보는 방송` 해피독TV (채널 해피독) 신규가입 선착순 50명에게 펫 페리토리 영양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TV` 203번 해피독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